고려대학교 교수소개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CMS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신청 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사전에 홈페이지에 넣을 자료(콘텐츠)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로 홈페이지를 미리 신청하시는 경우가 많아, 홈페이기 구축 전에 자료준비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구축은 여러 개를 동시에 진행되지 않고 하나의 홈페이지 구축이 완료되면 순차적으로 구축이 이뤄지기 때문에,
자료 준비가 덜 된 홈페이지 구축을 진행할 경우 중간에 자료 준비를 기다리면서 지연이 될 수 있고, 그럴 경우에 이어져서 구축해야 될 홈페이지들의 일정이 전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홈페이지 자료가 사전에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 신청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넣을 자료를 아래 '콘텐츠준비 파일' 형식에 맞춰 작성하신 후, 사전에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에게 메일로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홈페이지에 넣을 자료가 전부 준비된 이후 홈페이지를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MS기반 홈페이지 신청방법


1단계 하단 파란색버튼을 클릭하여 자료를 다운받아 열람후 적절한 템플릿 선택, 콘텐츠준비 파일양식에 맞게 콘텐츠 작성 후 CMS관리자에게 메일전송

콘텐츠준비 파일 템플릿가이드
2단계 신청서 다운로드(홈페이지관리자) 신청서다운로드
3단계 신청서 작성(홈페이지관리자)
4단계 커뮤니케이션팀으로 CMS 홈페이지 신청서를 전자결재에 첨부하여 발송(소속부서 또는 유관행정부서)
5단계 전자결재 접수 후 홈페이지 담당자에게 연락 (커뮤니케이션팀 CMS담당자)